반응형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요즘 대출을 받는 것이 많이 쉬워지기는 했지만, 매월 소득이 발생하는 직장인들 또는 개인사업자분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그래도 많이 있지만 대학생들은 직업이 학생이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대출 상품도 많이 없지만, 그중에 NH농협 대학생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꼭 대학생 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만 19세 이상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학생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부모님이 재산이 많이 있어서 특별히 대출을 이용할 일이 없는 분이 많이 계시겠지만, 스스로 등록금과 생활자금을 벌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여유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자신의 상환능력을 고려해서 잘 이용하면 좋은 상품입니다.

     

    물론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무조건 나쁘다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차라리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상환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다는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잘 이용하고 모두 상환한다면 신용등급 상승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제는 무조건 대출을 받는것이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1.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 등급 미 산출 고객님은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 진행을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 ~ 최대 3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햇살론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2.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변동금리를 적용하며, 금융채 36개월 고정 1.17% 가산금리는 3.04% 우대금리는 1.00%의 상품으로 3.21% ~ 4.21%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 기간 개월 수로 나누어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거치기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3.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취급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중도 상환 수수료 역시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본 이유에 해당할 경우 대출은 거절이 됩니다.

     

    금융기관 연체 중인 경우,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은 은행 내부 심사 기준에 의해서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금융 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점 미리 확인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