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 대학생 대출 KB대학생 청년 햇살론 핵심정리 안내

    여유자금이 많은 분 또는 부모님의 재산이 많아서 대출을 이용할 필요가 없는 분도 계시지만, 금전적으로 어려운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상품인 KB대학생 청년 햇살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대학생 대출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서 정부가 은행에 보증을 하고, 대출을 이용 할 수 있는 정책지원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용등급을 올리기 힘든 대학생들을 위한 금융상품입니다.

     

     

    아무래도 금융거래를 신경 쓰지 않은 사람이 많이 있기 때문에 보통 대학생들은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어렸을 때부터 신용등급을 잘 관리한 사람이라면 신용등급이 높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생활을 하더라도 그 중요성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는 금융상품을 잘못 이용하시거나 연체를 하셨을 경우에도 신용등급이 낮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15%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낮은 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한 KB대학생 청년 햇살론으로 바꾸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 20살 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군미필, 만21세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안내

     

    >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후기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총정리

     

    > 대학생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한도, 취급은행

     

    > 소득증빙 없는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

     

    > 대부업체 순위 BEST 총정리, 대출 잘되는 곳, 후기, 조건 안내

     

    국민은행 대학생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제2금융권 등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거나 생환 자금이 필요한 청년 및 대학생이 신용보증위원회의 신용보증을 통해서 금융 기간의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거나 생환 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회복위원회의 신용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님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은 고금리 전환자금 상품으로 지금 이용하시고 계시는 대출 상품을 저금리로 바꿔주는 대환자금 상품으로 한도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학생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국민은행 대학생 햇살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은 15% 이상 고금리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의 대환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연 5.4%의 확정 금리를 적용합니다.

     

    법인세법 시행규칙 제2조 제1항 제5호 해당자 또는 차상위계층의 경우에는 연 4.5%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3조의 중소기업에 1년 이상 근무한 청년층의 경우 연 4.9%의 금리를 적용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거치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하고, 거치기간 끝날 시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고금리 전환자금: 최장 15년 이내 연 단위[6년거치(군복무 시 2년 추가) 7년 분할상환 방식을 이용합니다.

     

    국민은행 대학생 햇살론 기타사항

    본 상품은 신용회복위원회의 신용보증서 유효일자(보증 승인 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 연장 신청 시 거래실적, 우대금리 제공 조건 충족 여부 신용등급 변화에 따라 금리가 하락 또는 상승될 수 있는 점 양지하길 바랍니다.

     

    본 상품의 대출 사실만으로 신용점수의 하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학생 햇살론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