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학생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대학생들은 학생인 신분이기 때문에 대출이 원활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 아직은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상품 중 우리은행 대학생대출 상품인 우리홈마스터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중에서 직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계신데, 보통 직업 군인분이나 회사에서 야간대학을 갈 수 있게 시간을 배려 해주는 회사 같은 경우이며, 대학을 다니면서 직장을 유지하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직장인 대출을 통해서 필요한 금액을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이렇게 대학을 다니는 분들이 많지 않다는 것은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경제활동을 하는 신분이 아니니 대출을 이용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것은 아시는 사실일 것입니다.

     

    그래서 거래실적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인 우리홈마스터론이 있습니다.

     

    1.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거래식적으로 취급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타사 카드 포함) 1년 이상 보유하고 계신 분으로 주거래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분으로 단지 카드만 소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용 실적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주 거래 요건: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 보유 고객(아파트 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 결제하신 분, 우리카드 이용 실적(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보유하고 계신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 ~ 최대 1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주부대출, 대학생도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적용금리는 시장 및 고객님의 신용조건 대출조건(상환 방법 및 자금용도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양지하길 바랍니다.

     

    자세한 금리 정보는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대출상담 신청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및 한도 대출(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를 납입하고, 만기에 원금을 일시에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한도 대출(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약정 기간동안 자유롭게 입금과 출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방식이며 약정 기간 만기 시 원금과 이자를 모두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이내 약정 최장 5년까지 기간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관련 서류는 신분증 및 기타 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비대면 이용 시 기타 서류 없이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융 기간 연체대출 보유 또는 신용 정보 등재자 인 경우 거래 제한이 될 수 있으며 내부 심사 기준에 의해 취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연장 시 대출 대상자에서 정한 주 거래 요건을 충종하지 않는 경우 대출 연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신용 정보기록이 신용정보회사에 제공이 되는 점 양지하길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서류,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