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은 타던차 그대로 타면서 대출받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이미 신용대출을 받아서 대출이 불가하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이 힘든분들이라면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차량을 담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타던차는 그대로 타면서 입고나 복잡한 과정없이 간단한 근저당설정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은 7년식 이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승용차 보유고객중에서 신용도가 양호한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명의가 공동명의라면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세요.

     

    차량의 입고나 다른 복잡한 절차없이 근저당 설정을 통해서 담보를 지정하고 대출이 실행되며 근저당에대한 설정비용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하며 중도에 해지한다면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75%부터 19.9%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의 3%가 가산되며 최고 24%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신한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차론 핵심내용 총정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5천만원까지 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이며, 거치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부터 36개월까지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신청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 앱카드 페이판, ARS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에 신용등급에 영향없는 한도조회을 통해서 한도를 조회하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시간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며, 대출가능여부 심사후 대출금 지급또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신한카드 심사 기준에 따라서 일부고객은 상담원 업무시간에 ARS 통화 후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수령하기 전에 일반대출 이외에 기타 대출을 신청한다면 일반대출 대출금의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실행 후에는 신용상태에 따라서 신용등급이 조정될 수 있다는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본인의 상환능력을 잘 파악해서 과다하지 않은 선에서 신용대출을 효율적으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서류, 금리,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