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채무통합론 자격, 한도, 금리 안내

    대출은 잘 알아보고 결정을 해야 하는데 그냥 주변에서 어디가 대출을 잘해준다는 말을 듣고 대출은 받았는데 알고 보니 고금리 상품인 경우가 있고, 당시는 신용등급이 낮아서 고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신용등급도 높아졌는데 이런 고금리 상품을 이용할 필요가 없으며 아직 잔금이 많이 남아 있더라도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인 채무통합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여러 가지 이용을 하시고 계신 분도 아니면 대출을 처음 받아본 것이라서 잘 모르고 고금리의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채무를 통합하고,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전문가분들도 권하는 방법이며 가장 나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대출은 분명 신용등급에 따라서 영향을 많이 받지만, 대출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할 필요가 있으며 잘 모르시면, 피해를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상품을 찾아보며, 지금 나의 신용등급으로 가능한 상품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결정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은 대출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서 대출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럴 경우 대부분은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훨씬 더 저렴한 금리를 적용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지만, 금리가 높은 고금리를 이용하게 되며, 신용등급까지 떨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에서 자주 쓰는 방법 중 하나인 한두 달 이자를 받지 않고 대출을 해준다는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대출을 이용하면 대부분 신용등급이 떨어져서, 시중은행의 대출을 이용할 수 없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물론 나는 대출을 잘 완납했지만, 나의 신용등급은 상당히 많이 떨어져서 시중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없을 정도로 나의 신용도가 떨어뜨리는 방법인 것입니다.

     

    그러니 이런 상품은 절대 이용하지 말아야 하며, 내 신용등급이 정말 바닥이 아닌 이상은 피해야 하는 상품인 것입니다.

     

    1.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채무통합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대환대출 상품으로 대환대출이란 다른 타 금융회사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분들에게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을 전화하거나 대출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게 만드는 대출이 대환대출입니다.

     

    본 상품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 등 소득이 발생하고 계시는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정부지원채무통합 대환대출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2.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채무통합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9.9% ~ 최고 연 23.3%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과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지남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 최장 6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6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채무통합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이하는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부터 인지세가 발생을 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이 50%씩 부담을 합니다.

     

    약정 신청 시 준비서류는 신분증,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원천징수 영수증,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재직증명서, 위촉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이 필요합니다.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저금리로 쉽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