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총정리!

    살면서 내 집 하나 장만하는 것만큼 좋은 일은 정말 많이는 없을 테지만, 사실 전세 살기도 빠듯한 것은 사실이며, 전세금을 올려달라고 하면, 힘들어지지만, 그래도 kb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를 알아보고 내가 대상이 된다면, 조금은 안심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월세로 시작해서 전세로 그리고 자기 집을 장만하는 데 아주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이제는 자기 집을 구입하는 게 정말 많이 힘들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그에 반해서 전세금 역시 많이 올라서 부담이 많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1. KB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자격조건, 한도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하여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하고, 주택 임대 차 계약을 체결한 민법상 성인으로 세대주이신 분

     

    주택도시 보증 공사의 전세 보증금 반환 보증과 전세자금 대출 특약 보증이 가능한 고객분

     

    본인과 배우자가 합산한 주택의 보유수가 1주택 이내인 고객으로, 부부합산 연 소득이 1억 원 미만이고, 보유 주택이 9억 원 이하인 고객분

     

     

    최소 5백만 원 이상 최고 4억 원 이하로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전세 반환금 반환 보증금액의 80%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총정리!

     

    2. KB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기간, 상환방법, 신청시기

    대출기간은 10개월 이상 25개월 이내이며, 대출 만기일은 임대차계약 만기일 후 1개월 경과 해달일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전세금 대출은 원리금 균등분할 이나 원금 균등분할 상환은 없으며, 만기 시 원금을 일시에 납입하는 방식인 일시상환만 가능합니다.

     

    주상복합을 포함한 아파트, 연립 다세대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단독주택, 다가구주택이 대상이 됩니다.

     

     

    임대차 계약서상 입주일 또는 주민등록 전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갱신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3. KB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금리

    우대금리는 kb국민신용카드 이용 실적으로 연 0.1~0.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결제계좌를 당행으로 지정하고, 3개월간 30/60/90만 원 이상 이용 실적이 있는 경우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실적 우대로 0.1%~0.3% 자동이체 거래실적 우대 0.1% kb스타뱅킹 이용 실적 우대 0.1% 적립식 예금 30만 원 이상 계좌 보유 시 0.1%로 실적 우대금리는 연 0.9%까지 가능합니다.

     

     

    영업점 우대금리는 kb스타 클럽 (골드이상) 연 0.1% 우량등급 고객(css 1~6) 연 0.1% .kb부동산 리브 온 연 0.1% 영업점 우대금리는 최고 연 0.3%의 우대금리가 가능합니다.

     

    부동산 전자계약 우대 연 0.2% 와 주택자금 대출에 대한 장애인 고객 우대 0.1%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1.5%까지 가능하며, 전부 우대를 받을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는 받는 것이 이득입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서류 한도 및 자격조건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