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사잇돌 자격조건 및 핵심내용 가이드

    요즘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는 정부 지원 상품인 햇살론이 있지만, 대출 한도가 다소 낮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신한은행 모바일 사잇돌대출 상품을 함께 이용하신 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택 담보대출이 아닌 이상은 정부 지원 대출 상품들은 한도가 낮은 경우가 많이 있으며, 아무래도 대상이 저소득자분들을 위한 상품이다 보니 상환에 문제없게 만들기 위해서 대출 한도가 낮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소득이 높은 분이라면 상환능력이 아무래도 높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이 있고, 거기에 신용등급까지 높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소득도 낮고, 신용등급도 낮다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거의 없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고금리 상품이거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부 지원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신용등급을 높이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주거래 은행과의 거래가 중요한데 예금 또는 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또는 소액 대출을 이용해서 성실히 상환을 하신다면 신용등급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주거래 은행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며, 핸드폰 요금과 관리비 같은 공과금들을 자동이체하는 것 역시 신용등급을 올리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러나 신용등급은 단시간에 올리기는 힘들고, 어느 정도 일정 기간이 걸리며, 기간이 걸리더라도 1등급까지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 신용등급을 올리기보다는 혹시 살면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그럴 때 문제없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핵심내용 총정리!

     

    1.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사잇돌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생계자금을 대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서울보증부험의 개인금융 신용보증원 발급이 가능한 고객분으로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으로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 소득이 1천5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 근로자분으로 당행의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분입니다.

     

    개인사업자 및 연금 소득자는 당행에 방문 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사잇돌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최저 대출금리는 연 4.46%의 금리를 적용하며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을 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기간은 1년 ~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사잇돌 기타사항, 필요서류

    본 상품은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 진행 시 필요서류는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합니다.

     

    본 대출 상품의 신청은 모바일 앱 쏠과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용전 상품설명서와 약정 계약서를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사잇돌2 핵심정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