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핵심내용 총정리!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정부지원 서민대출로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안정자금을 목적으로한 중금리대출입니다. 대표적인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아서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한 분들이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불가피하게 고금리대출을 받아야되는 경우 고금리대출로 첫단추를 잘못끼우면 또다른 대출을 받게되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이런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보증하고 우리은행에서 실행하는 중금리 대출 사잇돌대출의 조건과 한도 및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급여소득자라면 현재 직장에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서 연소득이 1500만원 이상이어야됩니다. 단,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다면 건강보험료 납부이력이 없기 때문에 모바일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사업소득자라면 사업영위기간이 6개월이상이며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이어야 됩니다. 사업소득자의 모바일신청은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이 발급해야되기 때문에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금소득자라면 공적 연금수령횟수가 1회이상 존재하며 연소득이 1000만원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연금소득자라면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8%로 금융자산정보수집 이용동의시에 0.1%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7등급이라면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입니다. 거치기간은 없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하게됩니다.

     

    지금까지 무서류 모바일 정부지원서민대출인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소득이 없다면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소득의 기준이 낮기 때문에 소득이 적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중금리 상품입니다.

     

    소득이 적어서 생활안정자금이 부족하다면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사잇돌2 핵심정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