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는?

    살면서 돈이 필요한 일이 많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데 예전에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워서 난감할 수 있었겠지만, 요즘은 대출을 받기가 한결 어렵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중에서도 자동차를 이용해서 담보로 대출은 받는 것은 더 쉬워졌으며, 그 상품 중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BNK신용대출PLUS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자동차가 있으면 대출이 더 잘 될정도로 대출할 때 자동차가 있으면, 가산점을 더 받는 경우가 있었지만, 요즘은 거의 모든 집에 자동차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한 집에 자동차가 여러 대를 가지고 있는 집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 신용대출을 이용 중인데 대출을 추가적으로 받아야 하는 상황이나 또는 신용대출보다 자동차 담보 대출이 더 금리가 낮을 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담보 대출이라고 해서 자동차를 가져가거나 자동차를 맡기는 것이 아니고 자동차는 계속 타고 계시고, 자동차를 담보물로 설정만 하는 것이라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데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1.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자동차를 담보로 설정하는 상품으로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분이 대상입니다.

     

    승합차 및 화물차 영업용 차량은 제외되며, 출고 연식은 7년 이내인 차량에 대해서 신청이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백만 원 ~ 최대 1억 원 이내에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안내

     

    2.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은 최소 연 7.9% ~ 20.9%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본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며,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 ~ 최대 60개월 이상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신청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건간보험공단 서류, 차량 관련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이며, 중도상환 수수료 2%을 적용합니다.

     

    근저당권 설정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을 하지만, 근저당권 설정해지 비용은 약정 고객님이 부담을 합니다.

     

    본 상품은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이상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하며, 인지세의 50%는 고객의 부담입니다.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