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진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유진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비상금대출의 조건 및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하려면 유진저축은행 모바일앱을 설치하면 조회기록이 남지 않고 실시간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류제출없이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진행됩니다.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되고,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대출가능 조회와 동시에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이 이용해보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1.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 이상이면서 소득이있는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직장이 없어도 추정소득이 존재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이있는 고객의 기준은 실제로 소득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서 확인하는것이 아니라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서 건강보험료 납부와 국세청을 연결해서 조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 주부, 학생도 추정소득이 존재한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2%로 대출 실행 당시의 금리가 대출기간내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고정금리입니다. 당행의 취급기준,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서 3%가산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6개월 이내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이내 상환시에 1%이내에서 발생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방식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한국캐피탈 무직자 소액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2.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유진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인 더드림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4.3%~9.5%로 아파트의 LTV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서 3%이내로 가산됩니다.

     

    최대한도는 2천만원부터 20억원입니다. 거래실적이나 아파트 LTV및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준비서류는 등기권리중,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인감증명서, 임대차계약,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기존에 대출이 있다면 금융거래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방식은 30년까지, 만기일시상환은 3년입니다.

     

    지금까지 유진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들다면 간편한 조회를 통해서 대출가능여부 조회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