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은 어떻게?

    요즘은 꼭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한 대출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인 JT캐피탈 직장인대출 상품은 인터넷도 지점 방문을 통한 대출도 모두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실 직장인들은 대출을 받으려면 지점이 가까운 곳에 있으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대출을 받기 위해서 반차를 이용한 적이 있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대출은 직장인이라면 예전보다는 더 잘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지점까지 갈려고 하면, 아무래도 시간이 걸리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 이제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신청하려는 분은 아무래도 지점을 방문해서 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인터넷과 지점을 방문하는 것하고는 큰 차이는 없겠지만 영업점에 방문을 하면 내 신용도에 따른 대출 상환 계획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문의를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영업점에서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편하신분도 많이 계신 것은 사실이지만, 요즘은 인터넷을 통한 대출도 많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1. JT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의 신청 자격은 인터넷을 통한 신청 시 급여생활자인 직장인에 한합니다.

     

    지점 및 콜센터 신청 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2백만 원 ~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당 사의 심사 규정과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2. JT캐피탈 직장인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0.9% ~ 최고 연 23.9%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계약 기간까지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6개월 ~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JT캐피탈 직장인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여신심사를 통한 대출실행 결정은 회사가 하며, 당사 여신 규정 및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이 거절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해 대출의 한도 감소, 대출 금리가 상승할 수 있으며, 금융거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