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은행별 상품 한도, 금리 비교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금융권별 조건 및 금리/한도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조건이나 소득증빙 과정이 까다롭지 않고 금융권별로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대출 과정이 수월한 편입니다.

     

     

    하지만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필요조건 및 한도가 다양하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에서도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조건은 연소득이 1천만원 이상이면서, 국세청 홈택스에 사업자등록증이 등록되어있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법인사업자는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45%이며, 한도는 최대 2천만원입니다. 사업장의 개업일 및 소득에 따라서 금리 및 한도는 차등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신청과정은 국세청 홈택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서 사업자의 소득 및 정보를 확인합니다. 복잡한 서류제출을 따로 할필요없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서 서류제출을 대신합니다. 모바일 대출계약서를 작성 후 대출이 실행됩니다.

     

    개인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곳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2.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보유하고 개업일을 기준으로 12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사업을 영위중인 만 20세 이상 개인사업자라면 이용가능합니다. 공동사업자, 법인사업자 및 사고,정리,청산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48%로 3개월 변동금리입니다. 한도대출인 마이너스통장으로 발급받게되면 연 0.5%가 가산됩니다. 예적금실적을 충족하면 연 0.2%, 체크카드 이용실적을 충족하면 연 0.1% 우대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금리 및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건별대출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한도대출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기간은 1년으로 연장신청을 통해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국세청 홈택스에 주민등록번호로 회원가입 후 개인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서 인증을 완료하면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케이뱅크에 등록된 공인인증서와 홈택스에 등록된 공인인증서가 동일해야 대출이 실행됩니다.

     

    3. 신한 쏠편한 사업자대출

     

    신한 쏠SOL편한 사업자 대출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앱 쏠SOL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 및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식은 대출기간이 최장 3년입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은 대출기간이 1년이며 연장을 통해서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금융권별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봤습니다.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영업자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서류, 한도,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