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예전처럼 물가는 오르는데 반해서 급여는 오르지 않기 때문인데, 생활은 똑같이 하지만, 비용이 전에 보다 높아지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아저축은행 희망론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으로 생계자금 및 긴급 자금등 가계 생활의 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예전보다는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지 않고, 대출을 받는 심사 기간도 길지 않고 모바일 또는 인터넷을 통해서 본점 또는 지점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졌습니다.

     

     

    좋은 직장에 다니며, 연 소득이 높다면, 생계대출을 받을 필요는 없겠지만,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이 어려워져 급여가 미뤄지는 경우도 있고, 내가 벌어들이는 자금이 부족하거나 해서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식들이 대학에 진학을 하거나 필요에 따라서 가계 생활 자금이 부족해서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내가 연 소득이 높지 않다면, 그리고 신용등급이 높지 않다면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다는 것은 대출을 이용해보거나 대출을 알아보신 분이라면 알고 계시는 이야기 일 것입니다.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요즘 사회에서 신용등급은 금융생활에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아있습니다. 신용이 곧 금융권에서는 신분증과 다름없습니다. 신용은 특

    jqyr.tistory.com

     

    1.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생계자금 및 긴급자금 등 가계 생활 자금을 간편하게 인터넷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고, 심사 후 무보증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만 19세 이상 직장인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일용직 근로자 등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분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6.7% ~ 최고 연 22.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맞춰서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대출이 필요한 경우는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살 집을 마련하는 전세보증금 대출부터 주택구입자금, 결혼비용, 생활비, 여행자금,수술비

    jqyr.tistory.com

     

    3.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 신청 시 준비서류는 주민등록초본, 신분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일체를 준비 하시면 됩니다.

     

    본 상품은 대출 수수료가 발생을 하지 않으며, 중도 상환 시 수수료가 발생을 하는 점 확인하길 바랍니다.

     

    모아저축은행의 연체대출금(지급보증 대지급금 포함)이 있거나 당행에 손해를 끼친 자, 신용 정보 관리 대상자, 및 당행이 정한 사유로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제안하여 운용할 수 있습니다.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 대출 한도 감소, 대출 금리 인상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