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피탈 대출 잘되는곳 쉬운곳 TOP4 상품 알아보기

    캐피탈사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거리상으로도 가깝지 않은 지점을 방문하려면 평일 영업시간에 맞춰서 시간을 내어야되고 복잡한 서류도 준비해야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직장인들이라면 반차를 이용하거나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예전보다 대출을 이용하는것이 많이 간편하고 수월해졌습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으로도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등급 조회부터 복잡한 서류도 따로 제출할 필요없이 공인인증서 로그인만으로도 모든 서류제출이 한 번에 간편하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캐피탈대출 중에서도 모바일로 쉽게 이용가능한 금융권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비교해보겠습니다.

     

    1. JT캐피탈 직장인대출

    JT캐피탈 직장인대출은 급여생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분들도 이용가능합니다.

     

    인터넷 대출신청 상품의 경우는 급여생활을하는 직장인에 한해서 대출이 가능하며, 지점 및 콜센터 신청은 직장인을 비롯하여 자영업자나 자유직업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10.9% ~ 연 23.9%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가 차등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의 3%가 가산되며 최고 24%이내입니다.

     

    대출한도는 2백만원부터 최고 6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며, 대출기간은 36개월~72개월입니다.

     

    취급수수료는 업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1% 이내로 발생합니다. 신청방법은 직장인이라면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쉬운곳 1금융권 모바일 신청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대출쉬운곳 1금융권 모바일 신청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대출쉬운곳 1금융권 모바일 신청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

    jqyr.tistory.com

     

    2.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국 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16.1% ~ 23.9%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2백만원부터 최대 5백천만원까지입니다. 금리 및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3년입니다.

     

    3.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하나 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은 지점방문없이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4대보험인 건강보험에 가입했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최고 연 19.9%이며, 한도는 2백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5년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예전처럼 물가는 오르는데 반해서 급여는 오르지 않기 때문인데, 생활은 똑같이 하지만, 비용이 전에 보다 높아지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해야

    jqyr.tistory.com

     

    4.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대출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대출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전화를 통해서 방문없이 다이렉트로 신청부터 지급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서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스크래핑방식으로 대출심사 및 실행이 가능하며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9.9% ~ 23.5%이며, 한도는 최소 200만워~7천만원 입니다. 대출기간은 연단위로 1년~5년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게됩니다.

     

    지금까지 캐피탈 대출 쉬운 곳, 모바일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분별한 대출상품 이용시에는 신용등급의 하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하락하게되면 금융거래에 많은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