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는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고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비상금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 만19세 이상인 대한민국 국민

    - 통신등급 9등급 이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SKT, KT, LGU+를 이용하고 있으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부도 신청할 수 있고, 무직자 및 실직자, 대학생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기존 대출이 과도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능력, 현재 부채현황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으로 약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매월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되며, 한번 결정한 대출기간은 대출실행 이후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3.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우대금리와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최저 2.86%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비상금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핵심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