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온라인으로 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의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만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이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할 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 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 소유

    -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

    - 현재 연체 등 신한은행 심사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을 증빙할 수 있고 현재 연체된 대출금이 없다면 대부분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앱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한도는 대출 조건에 따라 개인별 차등책정됩니다.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의 평가금액, 담보물건의 위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담보기준가액에 따라 최대 70%까지 한도가 책정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저 10년 6개월부터 최대 35년까지 월 또는 연단위로 신청인이 선택하여 대출금 상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10년 범위내에서 대출기가느이 3분의 1까지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기간을 30년으로 약정하는 경우 최대 10년간은 원금은 갚지않고 이자만 납입하면 된다는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 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2.58%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