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협은행에서는 아파트 또는 주택을 담보로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신청인의 상환계획에 따라 최대 35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한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주택을 구입하거나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또는 주택의 명의는 개인이어야 하며, 법인 명의의 주택 또는 아파트는 대출신청 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안내

     

    2. 수협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기간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담보평가에 따른 대출가능범위 이내에서 대출한도가 산정됩니다.

     

    담보로 제공하는 아파트의 가격 및 물건의 종류, 위치 등에 따라 실제 한도는 개인별 차등 적용되니 보다 자세한 한도는 수협은행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상환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3년이내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대 35년 이내에서 신청인이 1년단위로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3. 수협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필요서류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우대금리와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점수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2.81%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처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등기권리증, 소득증빙서류, 재직확인서류, 담보제공자의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기타 필요서류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협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은 어떤 것인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갈아타기 안내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갈아타기 안내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갈아타기 안내 요즘은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지만 예전에는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한 때도 있었습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