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에서는 2금융권 캐피탈 대비 유리한 금리조건으로 신규자동차를 구매하려는 분을 위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은행 매직카대출 자격조건

     

    국민은행 매직카 대출은 별도의 취급수수료 및 보험료, 근저당 설정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비대면 신차구입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카드로 결제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등 2금융권인 캐피탈사 대비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신차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 이상인 분이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인 경우 6개월 이상 동일기업에 재직중인 것을 증빙하여야 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 12개월 이상 사업을 계속 영위중이라는 사실을 증빙해야 합니다.

     

    대출 대상 차종은 승용차, 승합차, 5톤이하의 화물차 및 260cc를 초과하는 대형 이륜자동차 등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

     

    2. 국민은행 매직카대출 한도, 기간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의 한도는 자동차 판매가격 중 차량가격이내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에서 한도가 책정됩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황여력, 구매하고자하는 자동차의 가격에 따라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60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단, 자동차 구매에 수반되는 차량등록비용 및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 특수장치 장착비용, 탁송료 등은 대출금액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의 상환기간은 12개월이상~120개월이내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NH농협캐피탈 오토론 자동차담보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3. 국민은행 매직카대출 금리, 필요서류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연간최저 3.17%부터 최고 4.57%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KB스타뱅킹 앱 또는 인터넷뱅킹 등을 통하여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매직카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자동차매매계약서와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재직 및 소득서류는 스크래핑의 방식으로 대출신청시 자동으로 제출되지만 일부 행정기관 정보조회 실패시 서류를 촬영하여 제출해야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자동차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자동차대출 비대면 신청방법 및 자격 금리

    >> 농협 자동차대출 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