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에서는 개인사업자 및 자영업자의 사업운영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자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가맹점 사장님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가맹점 매출대금을 우리은행으로 입금받는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으로 아래외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KCB 신평평점 776점 이상, NICE CB 826점 이상

    - 우리은행에서 정한 신용등급 소호 6등급 이상

     

    가맹점 매출대금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신용카드사로부터 입금된 매출대금, 제로페이 매출대금, 배달의민족 매출대금, 쿠팡 매출대금 등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다만 온라인 결제대금 또는 가맹본부로부터 정산받은 매출대금은 인정되지 않으며 불건전 업종에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기간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의 한도는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경우 최대 1억원, 사업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최대 3000만원의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한도는 신청인의 연매출 금액 및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즉, 한도를 부여받아도 실제로 사용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이자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1년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5년까지 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금리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실제 적용가능한 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우대금리 적용여부,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우리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조회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사업자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사업자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