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에서는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분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소상공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은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소상공인의 가계 생활안정 자금 지원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 선택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은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기업은행 사업자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현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 및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장자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소득금액증명원상 소득금액을 증빙할 수 있는 경우에만 해당하며, 국민은행에서 요구하는 신용점수 등이 미달된다면 대출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한도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1억원 이내에서 책정되며, 종합통장자동대출은 최대 5천만원 이내로 제한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되며, 소득증빙서류가 발급되지 않는 소상공인의 경우 국민카드 매출액의 일부를 추정소득으로 인정하여 대출한도를 부여합니다.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필요서류 안내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상환기간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으로 약정되며,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5년 이내로 기한을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추 최저 1년에서 최장 5년 이내로 약정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의 30% 범위내에서 최대 12개월까지 거치기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금리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 등을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연간 5.39%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개인별 차등적용됩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신청시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셔서 구비하시길 바랍니다.

     

    - 본인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또는 위촉증명서

    - 소득금액증명원 등 연소득 확인서류

     

    소상공인 신용회복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