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는 타 금융기관에 대출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환할 수 있는 직장인 전용 대환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조건,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 자격조건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은 모바일을 통해 타행 대출잔액을 농협은행으로 대환하는 직장인 전용 대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타행 신용대출을 대환하고자 하는 직장인 급여소득자가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이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

    -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인 직장인

    - 자격유지 기준 변동사항(휴직, 이직, 합병 등)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됩니다.,

    - 모바일을 통해 대출을 신청한 직장인

     

    위의 조건을 충족하면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농협은행에서 요구하는 신용등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하나은행 안전망대출

     

    2.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 한도, 기간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은 타행 신용대출 대환 금액 이상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1억 5000만원 이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 상환여력, 재직기간 등을 고려하여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 마이너스통장대출의 경우 1년으로 설정됩니다.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지만 대출실행 이후 신용등급 등의 하락 및 신용부채가 과다하게 늘어난 경우 연장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은 채무를 통합하여 한 곳에서 관리하여 월 상환금 부담이 낮아지는 효과가 있으니 필요시 농협은행 고객센터 및 영업점에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 농협은행 사회초년생 대출

     

    3. 농협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서류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고려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연간최저 1.67%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대출 신청시기 및 대출금액, 신청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 국세청소득금액증명원

     

    모바일로 신청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위의 서류는 스크래핑의 방식으로 자동 제출되며, 자동제출이 되지 않는 경우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은행 직장인 대환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피플펀드 대환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