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DGB 레이디론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 대출 상품은 재직 및 소득 관련 서류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주부 고객을 위한 간편한 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대구은행 DGB 레이디론 조건, 한도, 금리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은 아래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만 26세 이상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으로 대출 신청 시점 현재 기혼자임을 입증 가능한 경우


    - 대구은행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중이며, 동기간 내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 대구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통신비,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등 2건 이상의 자동이체 실적을 보유한 경우(신규 신청 포함)

     

    단, 한국신용정보원 신용정보관리대상자 또는 대구은행에 연체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그리고 내규에 의하여 취급이 불가한 경우에는 DGB 레이디론 대출 제외 대상입니다.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이상부터 최대 1,000만 이내인데,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되고 대출 기간은 아래와 같이 상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 만기 일시상환 : 1년 이내(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 원금 균등분할 상환 : 1년 ~ 5년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 대출 상품은 우대 금리가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로 고정금리는 1.0%이고 변동금리는 0.9%입니다.

     

    >> 기업은행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조건 알아보기

     

    대구은행 DGB 레이디론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은행의 DGB 레이디론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금융상품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대구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대출 > 개인상품 > 신용대출' 항목에서 'DGB 레이디론'을 선택한 다음, '영업점 가입' 버튼을 눌러 상담을 신청하여 영업점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DGB 레이디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 택 1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DGB 레이디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제출 서류, 그리고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농협 e-채움공무원 가계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