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개인적으로 대출은 신용대출도 잘 나오지만 담보를 제공하는 대출이 조건도 좋고, 대출 기간도 길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부동산을 소유하고 계신다면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은 예전에는 신용대출이 정말로 어려웠고 잘되지 않는 곳도 상당히 많이 있었지만,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부동산담보 대출은 예전에는 신용대출에 비하면 상당히 신청이 잘 되는 편이였고, 지금도 어렵지 않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등급이 높으면 신용대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이 나왔고, 금리 또한 저렴한 상품들이 출시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와 기간, 금리를 생각한다면 신용대출보다는 부동산담보 대출이 훨씬 더 유리한 점이 많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내용일 것입니다.

     

    요즘은 부동산담보 대출을 통해서 투자를 하시는 분도 많이 있고, 재테크의 수단으로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안내

     

    1.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을 위한 상품으로 본인 도는 제3자 소유의 부동산을 담보로 이용하여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분이 대상입니다.

     

    담보의 대상으로는 주택, 공자, 상가, 오피스텔, 빌라, 기타 부동산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감정평가액의 50% ~ 70%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은 최대 8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내점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2.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대출 금리는 연 4.69% ~ 최고 연 16.19%의 고정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원리금 균등분할, 만기 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방식 가능)이 있습니다.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은 균등하게 매월 납입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지날수록 이자가 적어지는 상품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에 맞춰 원금을 일시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납입하고, 필요할 때 이용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입출금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갈아타기 조건, 필요서류 안내

     

    3.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미만 이용 시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하며, 약정 계약자와 당행이 50%씩 인지세를 부담합니다.

     

    본 상품의 구비서류는 토지, 건물 등기부등본, 토지 및 건축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공시지가 확인원, 인감도장, 신분증 등이 필요합니다.

     

    기타 서류로는 사업 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과세 완납 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