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용하기 위한 지침서 안내

    대출을 받는 것이 예전에는 아주 어려워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웠지만, 금융권의 통합으로 인해서 이제는 신용등급만 좋다면 어디서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아졌습니다.

     

    이제는 직장인이 아니라도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이 되는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인 대신신용대출I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은 이제는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대출을 받기가 더 수월하고, 금리도 낮고 한도도 높게 측정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을 일이 있다면, 신용등급을 먼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는 것은 이제는 상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다고 해서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고,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상품들도 있으니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직장 생활을 오래 한 분들이 신용대출을 이용하기에 더 유리한 점이 많이 있다는 것은 이제 알고 계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1.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장인이 아니라 프리랜서. 일용직 근무자 등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2.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74% ~ 19.0%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과,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맞춰서 원금을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에 맞춰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3.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재직증명서, 건강보험 득실 확인서,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등이 필요하며, 추가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당행의 대출심사 기준과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이 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한 금융거래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OSB저축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핵심내용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