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300 자격조간, 한도, 주의사항 알아보기

    바로바로론 300 대출로 급하게 빠르게 목돈이 필요할 때 대출받을 때 이용해 볼 수 있으신데요. 비교적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지만 주의해야될 점이 있습니다.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낮다면 또한 연체기록이 존재한다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2금융권이나 캐피탈사에서도 대출이 어려울 때 불법대부업체까지 손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급하다고 해서 불법대부업체의 높은 고리대의 이자는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대부업의 최고금리는 연 24%로 정해져있기 때문에 연 이율을 잘못 계산하여 법정 최고 이율보다 부당하게 높은이자로 대출을 실행했다면 불법이니 반드시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바로바로론 300은 본인 휴대폰이 있다면 스마트폰으로 실명 및 본인인증 후 소득이 확인되면 대출가능한지 즉시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간단한 정보확인 후 계약서류 작성을 합니다.

     

     

    대출승인이 완료되면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면 당일송금이 가능합니다. 대출 진행과정이 간결하고 아주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입니다. 금리는 연 24% 이내이며, 심사에 따라서 대출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서 + 3% 이내에서 연 24%이내입니다.

     

    상환방법은 매달 약정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나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원금자유 상환방식이 있으며 상환기간은 60개월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바로바로론 300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출가능성이 높고 대출 진행과정이 빠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사잇돌2 핵심정리 알아보기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주부대출, 대학생도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