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00만원 대출 당일로 출금 가능한 곳 TOP6 이자, 한도, 자격조건 안내

    무직자 500만원대출 이자는얼마일까요? 소득이나 직장의 유무에 관계없이 무서류 무방문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복잡한 서류가 필요없고 학생이나 주부, 무직자라도 본인명의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1.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대출 중에는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이 존재하는데요.

     

    대출 시 특별한 소득이나 재직기준이 없어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하며 비대면 무방문 절차로 대출을 신청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지요.

     

    대출금리는 연 6.9%~16.5% 이내에서 신용에 따라 적용되며 대출기간 1년 동안 고정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JT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은 어떻게?

     

    2.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에서는 현재의 증빙가능한 소득이나 재직상태가 아닌 추정소득 기준으로 대출 한도가 부여됩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사용금액이나 지출금액을 고려하는 방식인데요.


    무직자여도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대출이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 부터 시작하며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11.9%~21.9% 이내에서 적용되며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로 12개월/18개월/24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대출 약정 가입할 수 있어 무방문 무서류로 간편하게 진행가능합니다.

     

    3.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이면서 소득이 존재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자료를 따로 제출하지 않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서 건강보험료 확인을 통해서 추정소득을 확인하기 때문에 건강보험료를 납부했다면 추정소득을 근거자료로 이용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 유진저축은행을 설치하면 신용등급에 영향없는 실시간 대출가능여부조회를 할 수 있고, 당일입금으로 대출이 실행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부터 최대 19.2%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백만원부터 5백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와 한도는 개인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3년 이내로 상환시에는 1% 이내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은?

     

    4.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에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일 경우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2.96%이며 1~2년 까지 상환방식에 따라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50만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5백만원까지 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기간중에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공휴일에도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이자나 원금을 납입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5. 한국캐피탈 무방문 무직자 대출

     

    한국캐피탈 무방문 무직자 대출은 주부나 무직자를 대상으로 소액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속하게 온라인 즉시 신용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6.1%~ 23.9%이며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취급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백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방식은 송금식, 카드식 론카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송금식과 카드식을 혼합한 형태로도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고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입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즉시대출이 가능하며 즉시송금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6.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대출 엘론은 무직자여도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분들의 경우 중금리로 대출을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소유 부동산이 있다면 대출 한도나 금리면에서 더 유리하게 약정이 가능하단 특징도 있지요.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은 대출 금액은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6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신청 금액별로 상이하나 1년~ 6년 이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1%~19.9%이며 매달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원금 및 이자를 납입합니다.

     

    대출신청은 무방문 약정이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대출신청서, 신분증을 준비하도록 하며 필요시 주민등록등본 이나 납입증명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서류 무방문 모바일 소액대출인 무직자 500만원대출 이자를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상품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