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추천

    요즘은 각 은행마다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무직자분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 포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일반적으로 시중 1금융권은 주거래 고객 유치를 위해서 내부 거래실적에 따라 등급을 매겨 이를 토대로 대출 실행 여부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대출요건을 충족하더라도 은행 내부 등급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대출 실행이 어렵거나 금리가 높아지고 한도가 낮아지기도 합니다.

     

    반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 등급 9등급 이내에 속할 경우에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 미산출시에도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가 되어 대출 대상이 넓고 문턱도 낮아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으로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3년 기간 동안 매달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는 거래조건을 가지고 있으니 이용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3%입니다.

     

    스마트폰 가입으로 비대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약정 완료 후 즉시 대출됩니다. 대출 시 사용 가능한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미리 농협 거래통장을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직장인이나 소득이 있는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 증서만 발급받는다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 대학생 등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 원이며, 최저한도는 5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이므로 수시 상환도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84%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3%까지 감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을 통한 1금융 대출로 신용등급이 8등급 인에 속한다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 조건을 충족하기 때문에 자격조건이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가능하며, 서류제출이나 방문상담을 할 필요도 없어 간편한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일 경우 최대한도 100만 원, 일시불로 입금받을 경우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제한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08%이며, 대출방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받아 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사용하는데 한도 조회 및 신청이 모바일로 가능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57%이며, 3등급 기준 금리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당장 매달 소득이 없는 경우라도 1년 동안은 실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또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조건 한도 금리 안내

     

    5.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저축은행은 저소득, 저신용자가 이용하는 대표적인 금융기관입니다. 이에 대출 금리는 1금융권보다는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조건이 낮아 무직자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중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상품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출이기 때문에 주부, 대학생분들도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한도 내에서 2 계좌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 상환을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8.9%~최고 연 19.4%이며, 시중금리보다는 높으니 다른 금융권과 비교해보시고 합리적인 한도와 금리를 선택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6.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저축은행권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하나 더 추가하면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상품이 있습니다. 재직 여부, 소득 여부를 따지지 않지만 추정소득을 산출하여 대출을 실행하기 때문에 무직자여도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좀 더 유리합니다.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하다면 대출 한도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 이내에서 대출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1.9%~21.9%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매달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 시 제출서류는 따로 없습니다. 대출 신청 후 송금시간은 오전 2시부터 23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롯데캐피탈 엘론

    이 상품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무직자 소액대출에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피탈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의 경우 중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 원부터 최대 6,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대한도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로 된 부동산이 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1%~19.9%이며, 대출기간은 신청금액별로 상이하나 1년에서 6년 이내로 설정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니 높은 금액을 설정하는 것보다는 사용할 만큼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8.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주부, 무직자 등 소액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주 고객은 대부분 주부, 무직자분들이며, 특별한 대출 조건이 없지만 대출 신청 시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등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이며,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이며, 대출금리는 연 16.1%~23.9%입니다. 상환방식은 마찬가지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매달 납부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가능한곳 BEST 8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본인 상황과 조건에 맞게 꼼꼼하게 비교한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케이저축은행 대출 종류 BEST 4 조건, 금리, 한도 안내

    농협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소득이 없어도 OK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