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은?

    최근 출시되는 모바일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 조건 상관없는 무직자분들도 쉽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 직장이나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수로 있어야 했습니다. 만약 직장이 없다면 사실상 대출이 어려웠습니다.

     

     

    누구에게나 직장이 없는 시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직자일 때 돈이 급한 경우 대출을 받기 힘들어서 난감한 상황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1. 우리 비상금대출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고 통신 3사 SKT, LG U+, KT를 이용 중이신 고객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다른 복잡한 조건 없이 통신 등급을 통해서 신용도를 측정합니다.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는 등급입니다. 통신 3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통신사 연체 이력 등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1년간 고정금리로 기본금리 약정 이율은 기준금리 1.38%와 가산금리 3.3%를 합한 4.68%입니다.

     

     

    우대금리는 연 0.5%이며, 통신등급 1~2등급이라면 연 0.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통신등급 3~5등급이라면 연 0.3%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최대 0.5%로 우대금리를 적용한 최저금리는 4.18%입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통장 대출 형식인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는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의 통신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 대출한도, 우대금리가 결정되며,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조건 한도 금리 안내

    농협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소득이 없어도 OK

     

    2.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증빙서류 없이 자동심사로 대출이 이루어지며, 입출금이 자유로운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만 있다면 간편하게 사이다 뱅크 앱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가 심사 기준으로 대출여부가 결정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로 최대한도는 500만 원이며,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 1년씩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금리는 고정금리로 최저 연 6.9%~최대 16.5%입니다.

     

    대출 이자 납입은 매월 후취로 납부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의 3%를 가산하여 부과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의 이자 납입일에 대출한도를 초과하여 이자를 미납하는 경우 대출한도를 초과한 금액에 대해 연체 이자가 발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대출로 직업이나 소득, 조건 상관없이 스마트폰 본인 인증을 통해 신용등급 조회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대상 조건은 신용평가등급 8등급 이내,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연체, 파산, 금융 사기 관련 기록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대출 실행까지 평균 소요시간은 60초입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계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이체가 필요하다면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32%~13.4%입니다. 매월 이자 납입일에 미납이 발생하면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연체 기간 중 대출금리는 3% 추가로 가산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무직자 소액대출 말고도 각 금융권 별로 소액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섣불리 판단해서 대출을 이용하면 안 되고 본인 조건과 상황에 맞게 꼼꼼하게 비교한 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도 가능하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