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안내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럴 때 급하게 카드론 혹은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심코 이용했지만 나중에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제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1금융권에서도 서류 제출이나 까다로운 절차 및 조건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금리와 1금융권의 안전한 대출이라는 장점과 동시에 빠른 송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의 구체적인 자격조건과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모바일대출 즉시 가능한 곳 TOP 3

     

    1. 이지페이론 대출 자격조건

    신용카드를 보유 중이며, 신용카드 정보가 한국 신용 정보원에 카드 보유정보가 등록되어 있다면 서류 제출이나 은행에 방문을 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상품이지만 보증이 없어도 개인의 신용등급 및 신용카드 실적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편 소액대출상품 중에서도 승인율이 좋은 편입니다.

     

     

    직업, 공인인증서, 은행 방문 필요 없이 신용조회만으로도 당일 심사로 대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금전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지페이론 한도,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10만 원 단위로 증액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2년, 3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청하는 사람의 신용등급으로 결정되며, 최저 4.4%입니다. 6개월을 기준으로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상시 상환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한다면 기본금리에서 0.5% 가산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하면 필요할 때 한도 내에서 출금 후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 개념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게 대출 및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하면 되지만 무분별한 대출은 좋지 않으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 신청자격 서류 빠르게 확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