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는?

    오늘은 직업, 소득과 상관없는 무직자분들도 가능한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365일 24시간 휴일에 상관없이 언제나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은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다면 간편한 안심 한도조회로 쉽고 빠르게 모바일을 통해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심 한도조회는 대출신청금액을 입력하고 모바일을 통한 본인인증으로 실시간으로 조회 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모바일 대출

     

    러시앤캐시 무카드앱을 설치하면 빠르게 쉽게 모바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류 없이 간편한 대출절차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정보와 추가대출추가 대출 가능금액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대출은 로그인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60개월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대출계약서와 소득증빙서류입니다. 신분증 사본이 없다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서류는 신청인의 연령과 신청금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이라면 최대 3%까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이 대학생 신분이라면 대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허위정보로 대출진행을 하면 전액 상환 청구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과도한 대출을 이용하면 큰 불행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분별한 대출 이용보다는 본인 상황과 조건에 맞게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상품 추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조건 한도 금리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