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부대출 되는 곳 1,2 금융권 상품 TOP 4

    오늘 소개해드리는 주부대출 되는 곳은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을 위한 상품 4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자격조건만 된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을 통한 대출은 갈수록 접근성이 좋아지고 대출 심사 기준 또한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주부대출 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부분들 뿐만 아니라 무직자분들도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에서 보유하고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은 소득이 없거나 재직 여부를 따지지 않아서 주부도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SKT, LG U+, KT 통신사 중 한 가지를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통신등급이 산출되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소액대출이 가능하며, 비상금이 필요할 때 당일로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2.85%이며,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3%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상환은 3년 이내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적용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라서 대출한도 대비 기간이 길어서 월상환 부담금액을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대출을 이용하려면 우선 농협계좌, 전자금융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여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상품 BEST 3 모바일로 간편하게!

     

    2.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서류와 은행 방문 상관없이 조회와 약정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주부, 무직자분들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구은행을 통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대출이 가능한 것이며,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이며, 당일 이용 및 송금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이때 최대한도는 100만 원으로 책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08%이며,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대출금액을 상환하게 됩니다. 월 고정 소득이 없는 주부라면 추후 만기 일시상환을 하는 방식이나 수시로 상환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유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저축은행의 예스론은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직군에서 이용하는 상품이지만 주부의 경우 소득증빙이 없어도 대출을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 원이며, 최고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6.2%~23.6%로 개인마다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며,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카메라 촬영으로 신분증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는 본인 인증을 통해 스마트폰 혹은 PC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만 20세 이상의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마디로 대출 대상 범위가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부대출 되는 곳은 물론이며, 무직자 혹은 대학생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도 내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8.8%~23.4%입니다. 대출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금액에 따라 1년에서 3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 시 구비서류는 신분증이며, 인터넷 가입이 가능하고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약정과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부대출 되는 곳 TOP4를 알아보았습니다. 혼인 전 충분한 거래실적과 신용등급을 쌓았다고 해도 전업주부로 전향한다면 금융거래 및 대출을 알아볼 때 불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들은 소득이나 재직 증빙이 없어도 주부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격조건에 맞고 유리한 조건이라면 한 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서류, 소득 없이 가능!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