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부대출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주부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남편분들이 소득생활을 하고 있으며, 남편분 몰래 대출이 필요한 전업 주부분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부대출쉬운곳 BEST 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전업주부분들이라면 국민연금이나 의료보험과 같은 소득증빙을 할 수 없고 정기적인 뚜렷한 수입을 인정받을 수 없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시중은행에서 대출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대부업체 혹은 고금리 대출을 받아야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만약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시중은행의 다양한 소액대출도 가능하며,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거나 자가집, 토지, 차량과 같은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저금리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주부대출이 필요하시다면 먼저 시중의 1금융권을 알아보신 후 불가피한 경우 차선책으로 저축은행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앞서 말씀드렸듯이 되도록이면 먼저 1금융권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한도나 금리면에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며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도 연 3.65%로 저렴한 편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으로 소액으로 비상금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뱅크처럼 1금융권에서도 제출 서류나 방문을 하지 않고 모바일로 신청 및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1금융권도 가능하다!

     

    2. SBI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두 번째는 SBI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입니다.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이다뱅크 앱을 설치 후 대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며, 대출금리는 연 6.9%~16.5%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개인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3. OK저축은행 주부 OK론

    OK저축은행의 주부 OK론은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조건은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분들이라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4%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대출한도는 5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방식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만 있다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상품들은 자격기준이 낮아 주부분들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대출 이용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고 나중에는 좋지 않은 상황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꼼꼼하게 비교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서류, 소득 없이 가능!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상품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