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케이저축은행 대출 종류 BEST 4 비교

    신용등급이 낮거나 문제가 있어서 1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든 분들은 대부분 저축은행에서 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오케이저축은행 가장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들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량 OK론

     

    우량고객분들을 위한 고한도 저금리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공무원, 전문직, 상장기업의 직장인입니다. 대출기간은 12~60개월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부터 5,0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연 9.9%~19.9%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이며, 최대 연 22.9%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조건 한도 금리 안내

     

    2. 마이너스 OK론

    한도범위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을 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10만 원부터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4%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이며, 최대 23.9%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역시 없습니다.

     

    3. 천만대출

    천만대출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4대 보험이나 각종 서류로 소득증빙이 어렵다면 통장사본 등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만 원부터 1,0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12.9%~23%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로 최대 23.9%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4. 갈아타기 OK론

     

    타사 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분들이라면 갈아타기 OK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갈아타기 OK론이 기존 이용중인 대출보다 금리가 저렴하다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한도는 10만 원부터 5,0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12.9%~23.4%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의 3%까지 가산됩니다. 최대 연 23.9%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역시 없습니다.

     

    지금까지 OK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건에 맞는다고 무조건 이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게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자격조건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