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수익증권(펀드)를 담보로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상에서 필요할 경우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부산은행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자격조건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은 부산은행에서 본인명의의 수익증권(펀드) 상품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나 외국인 및 법인은 대출 신청이 불가합니다.

     

    부산은행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한도는 수익증권(펀드)의 대출 당일 평가금액의 최대 90%까지 가능하며, 대출 신청 금액은 최저 10만 이상부터 최고 5,000만까지이고 10만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대출 포함)은 1년 이내이고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5년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신규취급액 기준 COFIX + 3.10%

     

    농협은행 NH e청약저축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 안내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금리는 3개월 또는 6개월 변동 금리이며, 인터넷으로 신청시 0.2%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고 종합통장대출로 진행할 경우 0.5% 가산금리가 부과됩니다.

     

    부산은행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에 위치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부산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대출 > 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BNK인터넷펀드담보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인터넷대출신청' 버튼을 눌러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의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별도 필요 서류가 없으며, 대출 당일에 대출금액이 회수되더라도 대출이자 양편넣기에 의해 당일 이자가 부과됩니다.

    보다 자세한 BNK인터넷펀드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공직자 우대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