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NH e청약저축담보대출 자격조건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은 농협은행에서 청약저축(주택청약종합저축 포함)을 거래하는 고객이 긴급 가계자금을 필요로 하는 경우 청약저축의 중도해지에 따른 손실예방을 위하여 납입금액 90% 범위 내에서 지원하는 대출입니다.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농협은행 청약저축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 개설일 포함 2영업일 이내
    - 질권설정 또는 권리침해사항이 있는 경우
    - 비밀번호 3회 오류사항이 있는 경우
    - 잔액증명 발급 당일

     

    농협 NH e청약저축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기간은 1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만기 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 마이너스통장 : 입출금 통장에 대출한도를 부여하여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한 방식

     

    신한은행 금적립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한도는 청약저축 납입금액의 90% 이내에서 10만 단위로 최대 10,000만 이내입니다. 단, 이미 취급된 인터넷 예적금, 신탁담보대출,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이 있는 경우 합산하여 최대 10,000만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농협은행 기준금리 + 1.3%

     

    참고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경우 0.5%가 추가로 가산금리에 반영되며, 거래관계 및 수익기여도 등에 따라 하나로가족 고객에 선정되면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NH e청약저축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은행의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농협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대출 > 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NH e청약저축담보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전화예약' 버튼을 통해 예약 후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거나,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즉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인증서가 필요하며, 대출금 수령 및 이자납부 자동이체를 위한 농협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한 경우만 취급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NH e청약저축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i-ONE 중기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핵심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