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금적립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담보 종류, 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은 신한골드리슈 금적립 상품을 담보로 편리하게 대출을 취급하여 금적립 상품 가입 고객의 환금성을 용이하게 도와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 상품은 일반 신용대출에 비하여 이자가 저렴하며, 어느 영업점에서 취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절차가 간편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금적립 담보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신한 골드리슈 금적립 가입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고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유성성 한도대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금적립 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 한도는 '금적립액(골드리슈 1회차 매매기준율)'의 70%인데, 골드키퍼서비스(선물환) 가입 고객의 경우에는 별도 한도가 적용됩니다.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 기간은 3개월 이상부터 1년 이내인데, 신규 약정일로부터 최장 10년이고 1년 단위로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차감하여 적용되며, 3개월 주기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가 변경되는 변동금리입니다. 참고로 마이너스 통장 선택시 연 0.5%가 가산되며, 매일 금리가 변경됩니다.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은 휴일에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원금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 도래시 신한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기한 연기 또는 대출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대출 체크플러스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 안내

     

    신한은행 금적립 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은행의 금적립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신한은행 금융상품에서 '대출 > 예금 담보 >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안내' 항목을 통해 '신한 금적립 담보대출'을 선택하고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한 다음, 영업점에서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한 금적립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비대면 예적금 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