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체크플러스론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대출 체크플러스론 자격조건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은 잔고가 없어도 최대 2,000만까지 결제가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과 체크카드가 결합된 대출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 대출 상품은 연소득 증빙이 가능한 개인 고객 대상,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승인을 받은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대출 체크플러스론 금리, 한도, 기간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 대출 기간은 1년 이내인데,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고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 이내입니다.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은 한도거래(스피드 마이너스 대출) 형태이며, 대출 금리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새마을금고 체크플러스론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마을금고의 체크플러스론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고 바로 영업점 방문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플러스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신용평가에 필요한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 및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체크플러스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