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 신용대출 자격조건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은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방문 및 무서류로 빠르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은 개인사업자를 제외한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환산)소득 3,000만 이상인 개인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신청 시 소득 및 재직기간 기준은 스크래핑을 통한 건강보험료 환산소득 및 직장자격 취득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수협은행 Sh더드림 신용대출 금리, 한도, 기간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10,000만 이내인데, 마이너스통장은 최대 2,000만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아래와 같이 상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 만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 : 1년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 1년 이상 ~ 5년 이내(연단위 선택 / 거치기간 없음)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이자부과시기는 1개월 후취입니다. 참고로 휴일에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이자 납입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입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 신용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대출상품안내'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Sh더드림 신용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인터넷 가입' 버튼을 통해 매우 간편하게 수협은행의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Sh더드림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수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조건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