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요즘은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정말로 편리해졌지만 예전에는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웠습니다.

     

    거기에 이제는 은행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인데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간편대출 상품은 어떤 점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써니 뱅크는 신한은행 쏠으로 앱이 바뀌었다는 것을 미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도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이 있다고 대출 승인이 무조건 나오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 방문을 해야 하는 것이 필수였지만 이제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정말로 많이 편해진 점이며, 이런 상품이 나오기 전에는 회사 근처에 영업점이 없다면 반차를 이용해서 영업점에 방문을 해서 대출 신청을 해야 했으며, 시간적으로 불편함을 많이 느꼈던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런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의 편의를 위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은행권의 통합으로 인해서 신용등급이라는 것이 생겼으며 신용등급과 연 소득만 높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많이 있다는 것이 좋아진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신용등급을 높이는 것은 필수라고 말할 수 있으며, 높은 신용등급은 꼭 대출을 이용하기보다는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서 올려놓은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은 하루아침에 올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니 시간을 두고 천천히 꾸준하게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대출 쉬운곳 2금융권 상품 종류 핵심내용 총정리!

     

    1.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의 신청대상은 신한은행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5백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꼭 신한은행 신용카드가 아니어도 상관은 없으나, 신용카드가 없는 분은 신청이 거절되니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76% ~ 신용등급 별 차등 적용하는 금리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분할 상환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 최장 24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신한은행 모바일 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닐 시 신청이 불가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 상품 이용하기 전 상품설명서와 약정 계약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당일즉시 이용할 수 있는 쉬운곳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