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요즘은 저축은행도 대출 금리가 높지 않고, 저금리 상품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높지 않아서 대출 한도가 그리 높지 않고, 대출 신청도 되지 않는 분을 위한 상품으로 은행거래를 자주 하지 않아서 신용등급이 다소 낮았던 분이라면 이용이 편리한 상품입니다.

     

     

    여유자금이 많은 분들이야 대출을 안 받는 것이 좋다고 말을 하지만, 여유자금이 넉넉하게 보유하지 않은 분이라면, 필요할 때 잘 이용하시는 게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을 꼭 해야 하는 상황에 하지 않고, 끝까지 버티다가 신용도부터 여러 가지로 불이익을 당하는 것보다는 더 좋기 때문입니다.

     

    1.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 대출은 상품명 그대로 신용등급이 다소 낮아서 대출을 받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나온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으로 현재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이며, 소득증명이 가능한 근로자분입니다.

     

    신용등급이 6 ~ 10등급에 해당되는 분으로 연간 소득 금액이 4천5백만 원 이하인 분 또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인 분,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 1천5백만 원 이내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DB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 자영업자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2.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상환방법, 기간

     

    대출금리는 연 9%대이며(매월 금융감독원에서 고시하는 금액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금리 적용 방식 생계자금 – 변동금리 3, 6, 12개월 주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3.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기타 사항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등본 및 원초본, 실명 확인증 표 사본(운전면허증 앞면 또는 운전면허증 등), 재직 및 근로소득 확인 서류(근로소득신고 여부 및 입사 연도에 따라 상이) 등이 필요합니다.

     

     

    취급 수수료와 연장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으며, 신용보증 재단 보증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모든 이자는 연 23.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 인하권을 요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 인하 요구제도에 따라서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취업: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공공기관으로 취업한 경우, 연 소득 증가: 동일 직장 내에서 연 소득이 증가한 경우 (연 소득 15% 이상 증가), 승진 : 동일 직장 내에서 직위가 상승한 경우, 전문자격증을 취득하고 현업에 종사하게 된 경우, 내부 평가에 의한 신용등급의 개선 및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경우입니다.

     

    신청방법은 위 사항의 요건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한 금리 인하 신청서를 작성하여 거래하는 영업점에 제출해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햇살론 대출자격, 금리, 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