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은행 오토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알아보기

    신규자동차를 구매하는 구입자금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JB전북은행 오토론 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세요.

     

    1. JB베스트 오토론

    JB베스트 오토론은 신용카드 대출의 결합상품입니다. 신규자등차 구입자금을 전북은행 신용카드로 결제 후에 대출금으로 카드대금을 결제합니다.

     

     

    자동차 판매회사와 신규로 자동차 매매계약을 체결해야되며, 직업과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신용등급이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 발행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대상차량은 승용차 전차종, 16인승 미만 승합차, 경소형화물차입니다. 대출가능 금액은 차량판매가격이내이며, 최고 6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5%로 신용등급과 대출조건별로 차등적용되며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로는 신용카드이용시 0.1%. 급여이체시 0.1%,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자금융으로 거래 시 0.1%, 경차나 하이브리다차, 전기차, 수소차와같은 그린차의 경우 0.1%, 본인이 장애인이거나 자녀가 3인이상인 경우 0.1%, 영업점장 감면으로 2.5%까지 최대 3%이내로 우대가능합니다.

     

    JB베스트 오토론의 약정과 연계된 신용카드 결제금액에 따라서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3천만원 이상 사용 시 1.5%, 3천만원 미만은 1.3%이며 매월 10일에 입금됩니다.

     

     

    신청방법은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준비서류는 급여소득자는 재직증명서나 건강보험증,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통장사본입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세무서발급 소득금액증명원 입니다.

     

    우리은행 드림카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주의사항 알아보기

     

    2. JB스마트 오토론

    JB 스마트 오토론은 자동차 판매회사와 신규자동차를 구매하는 목적으로 매매계약을 채결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자동차 대출상품입니다.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당행의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인 만 19세 이상이어야 되고,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해야됩니다. 승용차, 15인승 이하의 승합차, 소형버스, 화물차종으로 등록된 차량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자동차 판매가가격에서 선수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최저 3백만원부터 10만원단위로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5%이며, 대출기간은 1년~10년까지 연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입니다.

     

    대출방법은 영업점을 방문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본인확인서류인 주민등록증, 재직소득증빙서류인 재직증명서 및 근로소득원천징수증 및 운전면허증, 인감증명서,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자동차 구입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내방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JB전북은행 오토론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캐시백과 같은 혜택이 크기 때문에 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및 가능한곳 TOP 3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