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서울보증보험(SGI)의 보증보험증권을 발급 받아 신규 또는 대환하여 생활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보증대출 상품입니다.

     

    전북은행 사잇돌 대출 자격조건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직업에 따라 아래 조건을 만족하면서 전북은행 신용등급 JBCR6+ 이상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급여소득자 : 현 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 연소득 1,500만 이상
    - 사업소득자 : 사업 영위기간 6개월 이상 / 연소득 1,000만 이상
    - 연금소득자 : 연금수령 1회 이상 / 연소득 1,000만 이상
    - 연금 : 4대 공적연금(국민연금/공무원연금/군인연금/사학연금)에 한함

     

    전북은행 사잇돌 대출 금리, 한도, 기간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한도는 동일인별 최대 2,000만 이내인데,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1년 이상부터 5년 이내 연 단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 우대금리 : 최고 연 1.0%(금융소외계층 및 거래실적별 우대)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으며, 보증료는 전북은행 부담이고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이 아닙니다.

     

    >> 국민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과 서류, 금리와 한도

     

    전북은행 사잇돌 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전북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대출 > 신용대출상품' 항목을 선택한 다음,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을 찾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청 시에는 본인 확인서류와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그리고 보험청약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대출 자격 및 소득증빙 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JB 사잇돌 중금리 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전북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