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대출 핵심내용 요약

    예전에는 대출을 받는 것이 아주 어려웠다고 하는데, 요즘은 인터넷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상품들 중에서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대출은 예전에는 어려웠다고 하지만, 요즘은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고 담보다 없더라도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어느 정도 목돈이 들어가야 하는데 돈이 부족하다면,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저 역시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으며, 기간 역시 짧지 않아서, 편하게 납입했던 적이 있습니다.

     

    대출이라는 것을 꼭 나쁘다고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것은 아주 옛날 생각이며, 내가 필요할 때 해결을 할 수 있다면,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직자 무방문 대출 종류, 자격, 금리 안내

     

    무직자 무방문 대출 종류, 자격, 금리 안내

    무직자 무방문 대출 종류, 자격, 금리 안내 종종 현금이 갑자기 필요한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일 평생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지 않고 산다면 좋겠지만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jqyr.tistory.com

     

    1.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장인이 대상이 되는 상품이며, 근속 기간이 3개월 이상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 이내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2.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약정 금리는 최저 연 10.9% ~ 최고 연 19.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매월 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납입하는 방식 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계약 기간에 분할하여 만기까지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한도 대출, 수시 상환 대출 등으로 불리는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을 실행되었을 때 대출금액이 통장으로 입금되는 방식이 아니라 설정한

    jqyr.tistory.com

     

    3.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기타사항

     

    대출심사 시 대출에 필요한 서류가 요청될 수 있고, 신용등급, 소득, 금융거래 상황 등 당사의 심사 기준에 따라 심사 결과는 달라지거나 거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여신 약정 이후 신용등급 상승, 연 소득 증가, 재무 상태 개선, 추가 담보 제공 등 신용상태의 현저한 병경이 있는 경우 증빙자료를 첨부한 금리 인하 신청서를 당행에 제출하여,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 시 당행의 심사 후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대환대출은 현재 보유 중인 대출 중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될 때 보다 낮은 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금리 대출을 받고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