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서류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급하게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는데 신용대출을 이미 이용하셨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이용하는 여러 대출 상품이 있는데 그중에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인 오토담보 프라임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살면서 대출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많은 분들이 여유자금을 넉넉하게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것은 현실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청약저축을 이용해서 아파트에 당첨이 되고, 그 대출금을 상환하고 계시는 분도 계시고, 집 또는 아파트를 담보로 이용해서 대출을 받아서 사업체의 운용자금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또 상황에 따라서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했을 때 은행에 가계자금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대출 없이 살아가는 분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1.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이름 그대로 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고객분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 ~ 최대 7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불량자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곳 TOP 3 알아보기

     

    2.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고 연 15.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친환경 자동차로 분류되는 하이브리드자동차, 전기자동차, 수소전기차 등을 소유하고 계신 고객분들은 자동차 담보 대출 신청 시 신용등급에 따라 연 1.0% ~ 연 2.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와 원금을 납입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적용합니다.

     

    3. 페퍼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신청방법은 인터넷 신청, 영업점 방문 신청, 대출 담당 직원 등 상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제출서류는 신분증, 재직확인 서류, 소득확인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이며, 상담 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인지세는 인지세법에 의거 5천만 원 이하는 비과세이며 5천만 원 초과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하며, 대출 신청자 분과 은행에서 각 50%씩 부담을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가 제약될 수 있는 점 양지 바랍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