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햇살론은 정부에서 보증을 해줘서 대출하는 상품이라는 것을 아시거나 혹은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낮다는 소리는 신용등급 1 ~ 3등급 이내의 사람들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반대로 6 ~ 10등급의 사람들을 낮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은행을 잘 이용하지 않고,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신용등급이 높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평소에는 불편한 점이 없었으니 별로 알아볼 필요도 없었고, 신용등급을 이용할 일도 별로 없었기 때문에 또는 연체를 한 이력이 있어서 신용등급이 낮아진 분들도 계십니다.

     

    신용등급이 낮으면 대출이 어렵다는 것은 굳이 은행에 가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서 정부가 보증을 하고, 이용할 수 있게 나온 상품입니다.

     

    1.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 자영업자 및 근로자분들을 위해서 나온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6 ~ 10등급이며 연 소득 4천5백만 원 이하인 분 또는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의 근로자 및 자영업자분들을 대상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정리

     

    2.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상환방식, 기간

     

    본 상품의 금리는 근로자분은 최저 연 5.80% ~ 최고 연 8.92%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자영업자는 최저 연 7.54% ~ 최고 연 7.94%까지 금리를 적용합니다.

     

    생계자금 대출은 저축은행 정기 예금 금리 및 저축은행 중앙회 공시에 따른 변동 금리를 적용합니다.

     

    상환 방식은 근로자와 자영업자의 구분이 있으며,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을 적용합니다.

     

    자영업자는 운전자금 및 창업 자금 – 매월 원금 균등분할상환 (1년 거치)

    대환자금 – 매월 원금균등 분할상환 거치기간 없음

    근로자분들은 매월 원금 균등 분할상환 매월 이자와 원금을 약정 기간까지 분할하여 상환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필요서류, 기타사항

    신청방법은 영업점을 방문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담당 직원 등 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출서류는 신분증, 재직확인 서류, 소득확인 서류, 통장 사본(중소기업 취업자 우대금리 적용 대상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대출 신청 시 대출실행은 당 저축은행 기준에 따른 심사를 통하여 결정이 됩니다.

     

    신협 햇살론 자격조건, 구비서류, 한도와 금리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