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0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자격조건, 이자, 한도 및 기타사항

    3천만원대출 가능한 곳? 금융권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3천만원대출은 간편한 소액대출보다는 한도가 큰 대출이 필요할 때 이용하는 상품으로 1금융권부터 정부지원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 조건을 알아보고 적합한 상품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면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라면 이용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4등급 이내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9%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억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와 한도는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연소득 3천만원이상,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라면 중신용대출로 심사되며, 금리는 3.83%~6.49%이며 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연소득이 1천5백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라면 사잇돌대출로 심사되어 금리는 연 3.97~9.8%입니다. 한도는 최대 2천만원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대학생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알아보기

     

    2. JB 다이렉트 직장인 퀵론 대출

     

    JB 다이렉트 직장인 퀵론 대출은 직장의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면서 연 소득이 1천2백만원 이상이고, 전북은행의 자체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4.16%~ 연 11.65%이며, 우대금리는 거래 실적별로 차등적용되며, 최고 연 1.5% 우대적용됩니다. 최대 한도는 3천만원까지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지점을 방문하거나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없이 모바일 앱에서 공인인증서 스크래핑 방식으로 간편인증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3. 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신용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연 2.5%~연8.5%, 대출한도는 1백만원~1억원까지 입니다. 신용등급이나 우대금리적용 여부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마이너스 대출로 실행하게되면 금리가 연 0.5% 가산됩니다.

     

    신청방법은 영업점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서 가입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10년간 연장가능합니다.

     

    4. 햇살론

     

    정부지원 서민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인 햇살론은 3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10등급 이내,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 6등급~10등급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9%이며, 대출한도는 생계자금은 1천5백만원, 대환자금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5. 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JT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은 소득이 존재하는 분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4.1%~21.9%이며, 최대 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으로 쉽고 빠르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영업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까지 3천만원대출 가능한 곳을 금융권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대출 쉬운곳 상품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