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과거에는 신용대출을 받는 것 자체가 어려웠으며 대출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었지만, 요즘은 직장인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졌습니다.

     

    SBI에스비아이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역시 직장인을 대상으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편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담보대출이 아니고서는 대출이 잘 나오지 않는 것을 아시는 분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대출을 받는 것을 꺼리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시며, 대출을 거절당하면 상당히 기분이 나쁜 것은 사실입니다.

     

    저 역시 10년간 거래하던 은행에서 대출을 거절당했을 때 기분이 상해서 지금도 그 은행을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직장에 다니고 신용등급이 낮지 않으면, 어디서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1.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은행에 가서 대출 신청할 필요 없이 직장에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신청 대상은 직장인이며, 급여 소득자 분으로 군인, 공무원, 정부 투자기관 종사자 등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저 1백만 원 ~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및 한도와 핵심정리 안내

     

    2.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15.9% ~ 23.5%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금액에 따라 다르며 5백만 원 이하는 1년, 2년, 3년 이용이 가능합니다.

     

    6백만 원 이상 9백만 원 이하는 1년, 2년, 3년, 4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액이 1천만 원 이상 1천4백만 원 이하인 분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1천5백만 원 이상 1천9백만 원 이하는 6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2천만 원 이상 2천4백만 원 이하는 7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2천5백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은 최대 10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3. SBI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신분증 사본과 재직확인 서류, 소득확인 서류 1부씩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인지세가 발생하지 않는 비과세 상품이며, 취급 수수료 및 만기 연장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하며, 2.0%의(2년 이내 상환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SC제일은행 신용대출 돌려드림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핵심요약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