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요즘은 신용대출 상품이 많이 나왔으며, 신용등급이 높으면 대출을 받기가 쉬워진 세상입니다.

     

    특히 직장인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정말 쉬워졌는데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정말 힘들다는 것은 아시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인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대출 상품이 많이 나왔지만, 무직자분들에 대한 상품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취급을 하지 않는 은행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도 한정적인 것을 잘 아실 것입니다.

     

    그런데 무직자의 분류가 알바를 하고 있는 분도 무직자고, 일용직 근로자 역시 무지자로 분류를 하고 있어서 실제적으로 직업이 없는 것이 아닌데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1.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신청하면 바로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이 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이 대상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백만 원 ~ 최대 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500만원 대출 당일로 출금 가능한 곳 TOP6 이자, 한도, 자격조건 안내

     

    2.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8.8% ~ 최고 연 23.4%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백5십만 원 이하 이용 시 1년 ~ 2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액이 4백만 원 이상 이용 시 1년, 2년, 3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3.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신분증만 있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단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적으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취급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중도 상환 수수료는 2.0%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본 상품은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가 결점이 되는 점을 양지 바랍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기준 금리의 변동에 따라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KB리브 간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