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는?

    예전에는 대출을 받더라도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대출 신청을 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순서가 되면 상담 후 대출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온라인 은행인 카카오뱅크를 통해 금융권에 방문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일상생활을 아주 편리하게 도와주었지만 대출 시장에도 상당한 변화를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대출 가능 여부를 알 수도 있으며, 신용도만 좋다면 남녀노소 직업관 상관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가장 유명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특징 및 장점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 인증을 통해 신용등급을 확인 후 바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대출이긴 하지만 마이너스 통장 형식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며,한도 내에서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출금이 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비상금대출을 신청한 금액이 통장에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할 때 언제든지 확정된 금액 만큼만 찾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액을 사용하기 전에는 이자가 전혀 없기 때문에 신청을 한다고 해서 부담이 되는 일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사용방법

     

    사용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대출이 확정되면 그 금액 한도 내에서 체크카드로 출금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카드 결제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BEST 7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어렵게 느낍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보고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모바일 대출 상품이

    jqyr.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기간,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이고 만기 전에 연장신청을 하면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신용등급만 좋다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기존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웠던 분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연 3.14%~15%로 변동금리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금리변동이 없지만 매년 만기시에 연장을 하신다면 대출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1금융권 상품에 비해서 신청 자격이 까다롭지 않다는 점입니다.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가 낮은 장점 또한 있습니다. 대출은 마음이 급하다고 신청을 하면 안됩니다. 꼼꼼하게 비교하고 1금융권을 우선적으로 확인 후 2금융권을 알아봐야합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안내 오늘은 서민층의 긴급자금을 지원하는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한도, 금리,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