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안내

    이제는 돈이 급하면 직접 은행 방문을 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모바일로 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습니다. 인터넷 금융권에서는 카카오뱅크, 케이뱅크가 가장 유명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성장성이 커지고 있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소득증빙서류 및 까다로운 절차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우선 알고계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입니다. 대출금액을 계좌로 입금받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만큼 한도 내에서 이용하면 되는 상품입니다.

     

    연 최대 300만 원까지 최저 3.31%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기간, 신용등급, 한도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조건으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이 상품은 소득증빙서류 및 까다로운 과정이 없어도 바이오 인증 혹은 공인인증서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비상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신청을 하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내여야 하며, 이용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월별로 대출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판매가 종료되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월초에 서둘러서 신청해야 합니다.

     

    모든 금융상품은 새롭게 출시되면 한시적으로 좋은 조건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신청하면 좋지 않습니다.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하더라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2021/02/19 - [대출이야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는? 예전에는 대출을 받더라도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대출 신청을 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순서가 되면 상담 후 대출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